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 융합보안 솔루션까지 한자리에
3월 20~22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어드밴텍케이알, SKY-820V3
[로고=어드밴텍케이알]
글로벌 산업용 IoT 리더 어드밴텍(Advantech)은 한국을 포함한 세계 27개국에 지사를 보유한 기업이다. 어드밴텍의 제품과 서비스는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지원 및 구현을 돕고 있으며, 풍부한 레퍼런스와 안정적인 공급을 바탕으로 △산업용 컴퓨터 △임베디드 시스템 △엣지 인텔리전스 솔루션 △IoT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어드밴텍은 다양한 산업 및 기업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폼 팩터의 일련의 산업용 서버를 도입했다.
어드밴텍케이알의 ‘SKY-820V3’는 4·5세대 인텔 제온(Intel Xeon) 스케일러블 프로세서를 탑재한 2U 엣지(Edge) 서버다.
[이미지=어드밴텍케이알]
이 제품은 5G 오픈 RAN 및 엣지 컴퓨팅에 적합한 전면 및 후면 액세스 설계를 갖춘 콤팩트한 디자인(450mm)의 2U 엣지 서버(Edge Server)로 구성됐다. 또한 어드밴텍은 다양한 산업 시나리오에서 특정 컴퓨팅 요구사항을 해결하도록 맞춤화된 모듈형 산업 서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에브리존, 화이트디펜더(PC)
[로고=에브리존]
에브리존은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플랫폼 기업이다. 디지털 세상을 안전하게 설계하고 보안 기능을 통합해 엔드포인트 보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체 개발한 안티랜섬웨어 솔루션 ‘화이트디펜더’는 갈수록 진화하는 랜섬웨어의 위험과 공격으로부터 기업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랜섬웨어 위험에 24시간 실시간 방어가 필요하기에 다양한 보안 위협, 랜섬웨어 공격에 실시간 방어 기능을 제공한다. 행위 탐지 기능으로 악의적인 랜섬웨어 행위를 사전에 탐지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신종 랜섬웨어까지 행위 기반으로 방어하고 대응할 수 있다.
[이미지=에브리존]
이 제품은 함정 탐지 기능으로 정교한 랜섬웨어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방어한다. 특히 랜섬웨어 대응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기능으로 △자체 보호 △쉐도우 복사본 보호 △비서명 프로세스 실행 알림·차단 △스크립트 위험 행위 차단 △파일 쓰기 차단 △복원용 저장 파일 삭제 △행위 탐지 복원 저장 파일 등이 있다. 에브리존은 자발적인 보안 인증 취득과 지속적인 보안 투자를 통해 우수한 수준의 자체 보안 역량을 강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에스에스알, 솔리드스텝 CCE
[로고=에스에스알]
에스에스알은 80% 이상이 IT 보안 기술 전문 인력으로만 구성된 실력있는 정보보안 전문가 집단으로 △보안 취약점 진단 자동화 솔루션 △실시간 웹쉘 탐지 및 차단 솔루션 개발·공급 △수준 높은 정보보호 기술 및 관리 컨설팅 등의 제공을 통해 다양한 고객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솔리드스텝(SolidStep) CCE’는 중요 IT 자산의 보안 진단을 상시 자동 수행하는 취약점 진단 자동화 솔루션이다. 해당 솔루션은 에스에스알이 다년간 축적해 온 컨설팅 노하우로 시장 현황을 분석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자체 개발했다. 솔리드스텝 CCE는 정보보호 관련 법규 및 준수사항이 점차 강화됨에 따라 모든 평가 항목을 지원하고, 국내외 주요 보안 컴플라이언스와 보안 가이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사 내부 환경에 맞춰 다양한 취약점 진단 방식을 지원한다.
[이미지=에스에스알]
이 제품은 GS 1등급 인증을 취득했으며, 조달구매 기준 CCE 취약점 진단 솔루션 부문에서 국내 시장에서도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한편, 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인 제23회 세계보안엑스포 & 제12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SECON & eGISEC 2024)는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에서 개최된다. SECON & eGISEC 2024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이소미 기자(boan4@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