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글로벌 보안 기업 하이크비전(Hikvision)이 LED 디스플레이 라인을 출시하며 심리스, 고해상도, 다채로운 이미지를 제공한다. 자체적으로 개발 및 제조된 하이크비전의 LED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맞춤 수요를 충족하는 실내 최적 피치 LED, 실내 고정 LED, 야외 LED 및 투명 LED 기술을 제공한다.
▲하이크비전이 LED 디스플레이 라인을 출시했다[사진=하이크비전]
수년간 감시 센터용 모니터링 화면 디스플레이를 제공해 온 하이크비전은 새로운 LED 디스플레이 제품 라인을 출시함으로써 상업용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에 진출하는 한편, 보안 분야에서 새로운 사업 분야로의 지속적인 확장을 단행하는 또 다른 이정표를 달성했다.
하이크비전의 새로운 LED 디스플레이는 기업과 공공 안전 단체, 광고업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증가하는 시장 수요를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모니터링 센터, 회의실, 실내외 광고 화면, 현장 관객 행사 및 기타 다양한 시나리오에 이상적인 선택이 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하이크비전의 LED 디스플레이는 우수한 이미지 랜더링 기술을 바탕으로 정교한 고해상도 화면의 사실적인 이미지와 영상을 제공한다. 독특한 Pix Master 이미지 처리 기술이 적용된 하이크비전 LED 디스플레이는 모든 방향에서 개선된 이미지 선예도, 동적 명암, 포화도 및 향상된 선명도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①사용이 간편한 카드를 이용해 디스플레이를 작동하는 원격제어 ②한 번의 클릭으로 여러 가지 색온도 모드를 전환할 수 있어 모든 용도에 맞춰 화면을 변경할 수 있는 원클릭 색온도 모드 전환 ③조명 고장률을 평균 30% 낮추고, 각 디스플레이의 수명을 효과적으로 늘리는 자동 제습 ④블루 라이트 90% 이상을 저에너지 조명으로 전환함으로써 효과적이고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시청자의 시력을 보호하는 블루 라이트 필터링 등의 기능을 탑재했다.
그뿐만 아니라 하이크비전의 LED 디스플레이는 표준 구조를 바탕으로 여러 화면 접목을 단순화하며, 이를 통해 설치와 유지관리를 쉽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확한 비율로 일반적인 1080p와 4K 해상도를 지원한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