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넷스카우트]
이번 평가 결과는 넷스카우트가 DDoS 방어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기술적 우위와 인공지능(AI) 기반 혁신 역량을 보유함을 입증한 것이다. 넷스카우트는 AI 기반 적응형 방어(Adaptive Defense),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AIF), 하이브리드 및 자동화 방어 체계, 실시간 네트워크 가시성 확보 등을 통해 정교한 DDoS 공격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이처럼 넷스카우트 솔루션은 디지털 운영의 안정성과 회복탄력성을 보장하는 전략적 보안의 해법을 제시한다.
넷스카우트는 높은 수준의 AI/ML 기반 지능형 방어, 글로벌 위협 인텔리전스 보유, 하이브리드 및 자동화 방어, 실시간 네트워크 가시성 제공 등을 기술 리더 선정 요인으로 꼽았다.
또 이번 성과는 AI/ML 기반 지능형 방어(Adaptive, AI/ML-driven Defense) 방식이 이제 분산 서비스 거부(DDoS) 공격 방어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고 있음을 보여준다. 사이버 위협이 계속해서 진화하는 상황에서 구식이거나 불완전한 보안 전략에 의존할 경우, 조직은 막대한 비용과 위험에 직면할 수 있다.
디지털화되고 있는 기업 조직들은 그 어느 때보다 큰 사이버 위험에 직면해 있다. DDoS 공격은 막대한 손실을 초래하는 서비스 중단, 평판 손상, 고객 신뢰 상실로 이어질 수 있다.
넷스카우트의 AI 기반 적응형 DDoS 보호 솔루션은 고객이 사이버 위협에 선제 대응하고 지속적인 공격 속에서도 디지털 인프라의 회복탄력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여이레 기자(gore@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