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이소미 기자]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웨어밸리┖는 DB 통합 접근제어 솔루션, 개인정보 접속 기록 솔루션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맞춤형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기업과 개인의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웨어밸리의 솔루션들은 각기 다른 환경에 대응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의 보안 요구를 충족시킨다. 또한, 기업들이 직면한 다양한 사이버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다.

▲웨어밸리의 ‘Chakra Max’ [자료: 웨어밸리]
‘샤크라맥스’(Chakra Max)는 인프라 통합 보안 플랫폼으로 △데이터베이스 접근제어(DAC) △시스템 접근제어(SAC) △통합 계정관리(IAM) 각각의 솔루션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일원화된 보안 정책과 실용적인 관리 체계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에 분산된 보안 시스템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해 지원한다는 차별화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데이터베이스·시스템 계정에 대한 탐색·생성·변경·삭제 등의 라이프사이클 전반 과정을 모두 관리하며, 패스워드 관리 기능·불법 계정 탐지 기능 등 강력한 계정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기업은 잠재적인 위협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으며, 보안 사고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
해당 솔루션은 중소기업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 적용 가능하며, 특히 데이터 보호와 규정 준수를 중시하는 업종에서 그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웨어밸리 관계자는 “오늘날 사이버 공격은 날로 진화하고 있으며, 기업들이 이를 방어하기 위해서는 보다 정교하고 효율적인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면서, “‘샤크라맥스’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됐으며, 기업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https://www.warevalley.com/
[이소미 기자(boan4@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