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에프에스네트웍스는 영상보안 전문기업으로 실내PTZ 돔카메라와 PTZ 뷸렛카메라, 포지셔닝 카메라 등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생산하고 있다. 다양한 기술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사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에프에스네트웍스의 IR 포지셔닝 카메라 [자료: 에프에스네트웍스]
회사는 지난 2013년 기업부설연구소 인증을 취득한 이후 연구 개발에 매진해 벤처기업 및 기술혁신형 이노비즈 인증, 환경,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등을 획득했다. 아울러 북미와 동남아시아 해외 시장공략을 위해 파트너사들과 함께 적극 노력하고 있다.
‘IR 포지셔닝 카메라’ 고성능·고신뢰성 포지셔닝 카메라로 하모닉 기어를 장착해 바람이 강하게 부는 악천후 상황에서도 방향이 틀어지지 않는다. 360° 연속 회전 및 135° 광각 동작을 지원하며, 염수분무 인증을 통해 해변의 염분에 의한 부식에 강하다.
이 제품은 52배 광학 16배 디지털 줌 렌즈와 1/1.8인치 센서를 탑재했다. WIPER를 기본 장착하고 IR 최대 거리 800m 옵션에 따라 1km을 지원한다. 줌 거리에 따라 밝기 조절이 가능하고 3DNR(Digital Noise Reduction) 기능과 DIS(Digital Image Stabilization)와 안개보정(Clear Defog)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스몰 PTZ 돔 카메라는 360° 연속 회전과 상하 90° 동작이 가능해 관제실에서 카메라 설치 각도과 줌 화각을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다. 설치가 쉬운 저소음 PTZ 카메라로 실외뿐만 아니라 실내 운용도 가능하다.
이화수 에프에스네트웍스 대표는 “회사의 주력 제품인 IR 포지셔닝 카메라는 재난·재해지역과 군부대, 정부기관, 주요 산업시설, 발전소 등 인프라 시설을 대상으로 설계됐다”며 “영상 보안업계 No.1을 위해 제품 및 기술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www.fsnetworks.co.kr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