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관제 솔루션 개발, CNC 가공, 품질관리, A/S 담당 등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화사한 꽃들이 얼굴을 내밀고 나무들도 푸르름을 더해가는 4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4월에는 20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아시아 최대 보안전시회인 제21회 세계보안엑스포(SECON & eGISEC 2022)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2022년 국내외 보안산업을 이끌어갈 최신 기술을 담은 각 기업의 다양한 신제품과 솔루션을 직접 만나보는 만남의 장이자 국내 보안기술이 모두 선보이는 축제의 자리다. 각 기업은 세계보안엑스포를 통해 자사의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각각의 기업과 함께 성장해갈 유능한 인재를 찾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4월에는 어떤 기업이 어떤 분야의 인재를 찾고 있는지 국내 보안기업의 채용정보를 살펴보자.

[이미지=utoimage]
원우이엔지는 대졸 이상의 F/W 개발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씨프로는 경력 3년 이상의 SW 프로그래머를 구인한다.
포딕스시템은 경력 상관없이 대졸이상의 딥러닝 및 응용 프로그램 연구개발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한드림넷은 초대졸 이상에 경력 3년 이상의 네트워크 장비 검증 및 인증 엔지니어를 구인한다.
세오는 신입 또는 경력의 영업지원과 구매관리 담당자를 구인하며, 시큐레터는 경력 2년 이상의 마케팅 담당자와 경력 3년 이상의 영업 담당자를 찾고 있다.
인콘은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상의 영상관제 솔루션 개발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이지서티는 경력 1년 이상의 인사총무 담당자를 구인한다.
인터코엑스는 네트워크·CCTV·출입통제 설계 감리 경력자를 구인하며, 인더스비젼은 경력 1년 이상의 CNC 가공 담당자와 신입 또는 경력 2년 이상의 CCTV 카메라 품질관리 담당자를 찾고 있다.
그린아이티코리아는 신입 또는 경력의 CCTV·출입통제·주차관제 영업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마크애니는 경력 2년 이상의 플랫폼 기획·프론트엔드 개발·백엔드 개발·3D 디자이너를 구인한다.
이노뎁은 경력 2년 이상의 백엔드 개발 담당자를 구인하며, 이스트시큐리티는 경력 5년 이상의 BI사업본부 영업담당자를 찾고 있다.
에프에스네트웍스는 경력과 상관없이 CCTV 카메라 제품 A/S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앤씨앤은 신입 또는 경력의 임베디드 리눅스 애플리케이션 SW 개발자를 구인한다.
씨아이즈는 신입 또는 경력의 제품 입출하 관리 담당자와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원산지 관리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한컴MDS는 신입 또는 경력 3년 미만의 보안용 열화상 카메라 영업담당자를, 새눈은 영상처리 응용 프로그램 개발·딥러닝 개발 담당 경력자를 구인한다.

▲각 보안기업의 구인현황[자료=각사 제공, 잡코리아, 보안뉴스 정리]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