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 제품 입출하 관리, 회계, 콜센터, 홍보마케팅, 전략기획 등 다양한 분야 채용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설 명절과 함께 시작하는 2022년 2월은 새해 사업을 본격 스타트하는 달이기도 하다. 코로나19로 사업과 일상 모두 완전하진 못하지만 2년여의 시간을 보내며 나름의 방법을 터득하면서 새로운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발걸음에 함께 하는 이가 있다면 더욱 힘이 나는 법이다.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고 있는 보안기업에서는 어떠한 인재들을 찾고 있는지 살펴보자.

[이미지=utoimage]
안랩은 경력직의 원격관제요원과 경력 2년 이상의 웹 서비스 기획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아이브스는 초대졸 학력에 경력 3년 이상의 해외사업 기술영업 담당자와 고졸 이상의 학력에 경력 3년 이상의 CCTV SI 사업 PM, 경력 3년 이상 7년 이하의 CCTV 영업담당, 그리고 경력 4년 이상의 CCTV SI 사업 제안, 견적담당과 경력 7년 이상의 재무팀장을 찾고 있다.
아마노코리아는 신입 또는 경력의 주차관제 솔루션·주차장 운영 영업 담당자를, 시큐레터는 경력 3년 이상의 보안솔루션 APT 시스템 엔지니어와 경력 5년 이상의 재무회계 담당자를 구인한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경력 1년 이상의 제안서 작성 및 기획 담당자를 구인하며. 케이티엔씨는 생산제조팀 수리업무를 담당할 병역특례 요원을 찾고 있다.
슈프리마는 경력 3년 이상의 무인매장 영업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씨아이즈는 경력 3년 이상의 일반 총무 담당자와 신입 또는 경력의 제품 입출하 관리 담당자, 그리고 경력 3년 이상의 생산관리 업무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한컴위드는 회계업무 경력자를 구인하며 이노뎁은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콜센터 야근 근무자와 신입 또는 경력의 전라도권 통합플랫폼 기술지원 담당자를 찾고 있다.
앤앤에스피는 신입 또는 경력의 홍보마케팅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지니언스는 경력 6년 이상의 재무회계 담당자를 채용한다.
다누시스는 경력 1년 이상의 조달 우수제품 기획 및 관리 담당자를 구인하며, 이화트론은 모바일 앱 개발과 유지보수를 담당할 경력자를 찾고 있다.
지오맥스소프트는 영업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마크애니는 솔루션 구축 및 유지보수를 담당할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원우이엔지는 제품 입고 및 출하 검사 담당자와 마케팅·마케팅 전략기획 담당자를 구인하며, 이스트시큐리티는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보안 솔루션 구축 엔지니어 및 컨설팅 담당자와 경력 2년 이상의 SW·Web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를 찾고 있다.
모카시스템은 경력 17년 이상의 프로덕트 매니저를 찾고 있으며, 엔텍디바이스코리아는 경력 3년 이상의 MCU·SoC 기술지원 담당자를 채용한다.
투윈스컴은 고객지원팀 A/S 요원을 구인하며 HN Security는 경력 5년 이상의 출입통제·생체인식기 해외영업 담당자와 출입통제·IoT 국내 SI 영업 담당자, 그리고 공공조달 및 대리점 관리 담당자를 찾고 있다.

▲각 보안기업의 구인현황[자료=각사 제공, 잡코리아, 보안뉴스 정리]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