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도록 즐겁고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는 일터 만들기에 소명 다할 것”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디지털도어록 전문기업 밀레시스텍은 정철교 신임 대표가 지난 1월 25일 취임했다고 밝혔다.

▲정철교 밀레시스텍 신임 대표[사진제공=밀레시스텍]
정철교 신임 대표가 공식 취임함에 따라 밀레시스텍은 국내와 해외 디지털 도어록 시장에서 밀레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고, 유통채널별 맞춤 전략을 통한 경영 솔루션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과 신시장 개척을 위한 길잡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철교 신임 대표는 HP코리아와 삼성전자, IT 글로벌 외국계 기업 등의 유수 기업에서 해외영업그룹장과 지사장 등을 지내며 탁월한 경영능력을 인정받아 왔다.
주요 임직원들과 격의 없는 면담을 통해 근무환경을 파악하고 직원들의 의견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의 소통 행보를 시작으로 첫 업무를 시작한 정 신임대표는 “밀레시스텍을 선택한 이유는 밀레시스텍의 미래 성장 가능성을 보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직원 모두가 함께 발전하며, 성장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안정적인 일터를 만들어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이 도와 달라”고 덧붙였다.
정철교 신임 대표는 취임식 이후 곧바로 중국 상하이의 얼리젼 아시아퍼시픽 본사로 이동해 3박 4일간 개최된 ‘APLT(Asia Pacific Leadership Team)’ 회의에 참가하는 등 본격적인 밀레시스텍의 대표직을 수행하고 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