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디지털 도어락 전문기업 밀레시스텍이 지난 10월 초 자사 제품 중 베스트셀러 제품인 MI-350 의 업그레이드형 모델 MI-360S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MI-360S는 일찌감치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던 MI-350 제품의 상품성을 대폭 개선한 제품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게 스마트카드(태그키) 기능을 적용하고 보안성과 확장성이 대폭 강화된 신형 실내 측 본체를 채택했다.

▲MI-360S[사진=밀레시스텍]
MI-360S에 탑재한 스마트카드 기능은 오토폴링(Autopolling) 기능이 기본 적용돼 카드 사용 시 제품이 카드를 실시간으로 인식해 보다 빠른 문 열림이 가능하다.
특히, 밀레시스텍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보조 도어락 전용 실내 측 본체를 적용해 별매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무선통신팩과 무선리모컨을 이용한 ‘무선연동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제품 활용성이 크게 향상됐다.
무선연동 기능은 사용자가 직접 도어락을 조작하지 않아도 근거리에서 도어락을 작동시킬 수 있는 편리한 기능으로 밀레시스텍이 최근 신제품에 적용하고 있는 첨단 기능 중 하나다.
MI-360S는 기존 MI-350 제품 고유의 미려한 디자인을 계승한 대신 현대적 감성에 맞춰 새롭게 해석한 오션 블루(Ocean Blue)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끌어올렸다. 또한, 깔끔한 블랙 컬러의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형 실내 측 본체는 어느 문에도 조화롭게 어울려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외에도 비밀번호 노출방지를 위한 무한허수 기능과 무단침입에 대비한 비상경보 시스템 등의 강력한 보안기능과 다양한 편의기능 등이 기본으로 적용됐다.
밀레시스텍 영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MI-360S 제품이 기존 MI-350 제품에 비해 성능과 상품성을 대폭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지만 제품 공급가는 MI-350 과 비슷한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터치패널 일색의 디지털 도어락 시장에서 커버형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단비와 같은 역할을 할 것으로 보여 국내 디지털 도어락 시장에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