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보안 시장 백서’ 발간 예정, 12월 5일까지 ‘30% 할인’ 사전 예약 진행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국내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글로벌 영상기업. 과연 해당 기업들의 선호도는 어떠할까?

▲‘2026 보안 시장 백서’ 의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자료: 보안뉴스]
2024년 물리보안 시장 규모와 2025~2026년 전망치를 통해 대한민국 물리보안 시장의 산업 규모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가오는 2026년 사업계획에 기틀을 마련하도록 돕는 ‘2026 보안 시장 백서’가 발간을 앞두고 있다.
‘2026 보안 시장 백서’는 물리보안 솔루션별 분석 및 구매 가이드를 통해 세부적인 품목별 현황과 이슈 등을 분석한다. 아울러 주요 기업과 각각의 대표 제품을 소개해 해당 품목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국내 시장 점유율과 상관없이 가장 신뢰가 가는 기업은 어디일까?
보안 시장 백서는 해마다 약 10만여명의 보안뉴스·시큐리티월드 구독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를 공개하고 있다.
올해에도 국내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8개 글로벌 영상보안 기업에 대한 분석과 선호도 등에 대한 조사결과가 수록된다. 특히 △국내 시장 점유율과 상관없이 가장 신뢰가 가는 기업과 해당 기업을 선택한 이유 △1년 사이 국내 시장에서 가장 성장이 저조하다고 생각되는 기업 △AS 시스템이 가장 잘 구축되었다고 생각하는 기업 △제품의 가성비가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기업 등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에서 확인할 수 없는 데이터가 수록돼 있으며, 전년도 설문과 비교한 수치도 담겨 해당 기업의 한 해 동안 노력의 결과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2026 보안 시장 백서는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PDF 파일로 제공되며, 자료 유출 예방을 위한 작업 후 수령할 수 있다. ‘2026 보안 시장 백서’의 정가는 100만원이며, 보안뉴스 홈페이지에서 12월 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신청 시 30% 할인된 7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