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ology가 제공하는 가치 인정해 준 전 세계의 고객에 감사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시놀로지(Synology)는 자사가 2025 가트너(Gartner™) 고객의 소리: 주요 스토리지 플랫폼(Gartner Voice of the Customer for Primary Storage Platforms) 보고서에 포함됐다고 발표했다. 이에 대해 전 세계 고객들이 자사 제품과 서비스에 보내준 신뢰와 성원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Synology가 가트너의 주요 스토리지 플랫품 보고서에 선정됐다 [자료: Synology]
‘2025 가트너 고객의 소리: 주요 스토리지 플랫폼 보고서’는 Synology 솔루션에 대한 실제 최종 사용자 52명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작성됐다. 지난해 연말을 기준으로 Synology는 5점 만점에 4.7점의 종합 평점을 기록했다.
필립 웡(Philip Wong) Synology CEO 겸 회장은 “Synology가 제공하는 가치를 인정해 주신 전 세계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Synology는 언제나 고객이 데이터를 더 쉽고, 더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기존 스토리지의 한계를 뛰어넘는 통합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해 왔다”고 강조했다.
Synology는 전 세계 26만개 이상의 기업 고객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반도체와 금융, 제조, 항공우주, 방위산업 등 핵심 산업 전반에서 널리 채택되고 있다. 특히 Fortune 500 기업의 절반 이상이 Synology 솔루션을 신뢰하며 일상 업무 운영에 활용하고 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