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사업 부문 성장 및 기업의 지속 가능성 강화 위한 리더십 역량 반영
새로운 인사 통해 조직의 전문성 및 기술력 강화 목표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비전 AI 전문기업 인텔리빅스(대표 최은수, 장정훈)는 1월 2일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개최된 2025년 시무식에서 신규임원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인텔리빅스 로고[이미지=인텔리빅스]
이번 승진 인사는 공공사업과 기업사업, 경영지원 등 주요 사업 부문의 성장을 이끌고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강화하기 위한 리더십 역량을 반영했으며, 이에 상무와 이사 각 1명의 승진자와 새롭게 선임된 CFO가 발표됐다.
인텔리빅스는 이번 인사를 통해 조직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더욱 강화하며, 2025년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한 초석을 다질 계획이다.
최은수 인텔리빅스 대표는 “이번 승진은 각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뤄낸 리더들을 중심으로 조직의 성장과 혁신을 더욱 가속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임직원 모두가 함께 ‘초일류 기업 인텔리빅스’라는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인텔리빅스 2025년 임원 승진 내역은 다음과 같다.
△상무승진
안광호(공공사업그룹)
△이사승진
최남석(기업사업그룹)
△CFO 선임
정금량(경영지원그룹)
한편 인텔리빅스는 보안뉴스·시큐리티월드가 선정한 2025 Global Security TOP 100 기업이다. Global Security TOP 100은 물리보안 분야와 사이버보안 분야를 모두 포함해 2024년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매출, 성장 속도, 기술력, 혁신성, 지속가능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