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엠디에스테크(MDS테크)는 인공지능(AI) 및 임베디드 전문기업이다. 회사는 임베디드를 실시간으로 업무를 하고, 시스테매틱하게 사업을 확장하는 광대한 가능성으로 정의하며 솔루션을 개발·제공하고 있다.

▲엠디에스테크의 DX-606Z [자료:엠디에스]
회사는 자동차와 제조, 국방, 항공, 로봇 등 다양한 산업을 아우르는 사업 체계를 갖추고 고객의 개발 생산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엔드투엔드(nd-to-End) IT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컨설팅부터 기술지원, 관련 교육까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갖췄다.
‘DX-606Z’ 회전형 스피드돔 카메라로 세계 1위 열화상 카메라 제조 기업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사의 제품이다. MDS테크는 파트너사로서 화재 감시와 설비·공정 모니터링, 품질 검사 시스템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는 제품 공급과 함께 맞춤식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이 제품은 고해상도 4K 화질을 제공하고 15mm~75mm 줌 렌즈로 최대 5배의 화상 탐지 기능을 갖춘 회전형 스피드돔 카메라다. 중요한 인프라 시설을 포함해 까다로운 위치와 환경에서 다중 스펙트럼 팬·틸트·줌(PTZ) 영상을 촬영한다.
이외에도 MDS테크는 이번 세콘 2025에서 조기 화재 감시와 보안 감시를 지워하는 고정형 카메라 ‘FH-시리즈 R’과 보안 레이더 ‘R-290’, 돔 AI 카메라 ‘Quasar Premium Mini Dome AI’ 등을 선보인다.
이창열 MDS테크 대표는 “임베디드 시스템은 MDS테크란 기업의 본질이자 정체성, 방향 그 자체다”라며 “AI 중심에서 미래를 이끌고 혁신적인 임베디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www.mdstech.co.kr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