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기업채용관 부스 운영 및 인사 채용담당자와 1;1 채용 컨설팅과 면접 진행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12년 연속 글로벌 와이파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한 티피링크가 2024 글로벌 일자리 해외취업 & 외국인 투자 기업 채용 박람회에 참석해 글로벌 인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티피링크가 28일까지 서울 코엑스 3층에서 열리는 글로벌 채용박람회에 참가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사진=티피링크]
2024 글로벌 일자리 해외취업 & 외국인 투자 기업 채용 박람회는 8월 28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 3층에서 개최된다.
티피링크 코리아는 개별 기업채용관 부스를 운영하며, 인사 채용담당자와 1:1 채용 컨설팅 및 면접을 통해 티피링크에 관심 있는 취업준비생들의 취업을 적극적으로 돕고, 인재 양성에 힘쓸 계획이다.
티피링크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고 있는 티피링크는 기업의 성장 속도에 맞춰 지속적으로 인재 채용과 양성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채용 박람회를 통해 티피링크에 관심 있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티피링크는 소비자 네트워킹, 소비자 가전, 기업용 네트워킹 솔루션, 기업용 보안 감시 솔루션,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다국적 그룹으로, 본사는 싱가포르와 미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세계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티피링크는 17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의 사용자에게 안정적이고 성능이 뛰어난 편리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티피링크는 보안뉴스·시큐리티월드가 선정한 2023 Global Security TOP 100 기업이다. Global Security TOP 100은 물리보안 분야와 사이버보안 분야를 모두 포함해 2023년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매출, 성장 속도, 기술력, 혁신성, 지속가능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