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0Mbps의 수신 대역폭과 60Mbps 발신 대역폭 지원
네트워크 병목 현상 방지로 시스템 안정 유지에 도움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가트너 매직 쿼드런드에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인프라 부문에 4년 연속 등재된 티피링크(TP-Link)에서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위한 고성능 4채널 네트워크 영상 녹화기 NVR1004H를 선보였다.
▲고성능 4채널 네트워크 영상 녹화기 NVR1004H[사진=티피링크]
NVR1004H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정적인 비디오 레코딩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비즈니스 환경에서 안전 및 보안을 강화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4K HDMI 비디오 출력을 통해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며 4채널을 동시 재생할 수 있어 다각도에서 다양한 환경을 한 번에 감시해야 하는 작은 사업장에 안성맞춤이다.
최대 80Mbps의 수신 대역폭과 60Mbps 발신 대역폭을 지원하기 때문에 더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전송·관리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병목 현상을 방지해 시스템 안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하나의 SATA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최대 10TB 대용량 영상 저장이 가능해 더 오랜 기간 동안 비디오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더욱 똑똑해진 플레이백 모드 설정을 통해 손쉬운 관리와 영상확인이 가능하다. 능동적인 플레이백 기능을 통해 녹화된 영상을 날짜별, 이벤트별, 태그별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다양한 재생 툴로 쉽고 빠르게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감지 시스템으로 움직임 감지, 물체 도난 감지, 비디오 손실, 물체 투기 감지 등. 다양한 이상 현상을 스스로 감지하고 알림을 통해 사건을 예방하고 보완사항을 감지하는데 더욱 편리하다.
티피링크 NVR1004H는 Onvif 지원으로 VIGI 제품 외에 기타 브랜드의 IPC를 쉽게 추가할 수 있어 다양한 보안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NVR1004H 사용자는 VIGI 관리 소프트웨어 시스템과 티피링크의 VIGI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보안 시스템을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