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무·영업지원·기획·인사·총무·생산 등 다양한 분야 구인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높은 하늘에 시원하고 상쾌한 바람이 가을을 가득 머금고 있음을 전하는 10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여느 때보다 긴 추석연휴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보안업계 역시 올해 하반기와 내년의 사업 계획을 함께할 인재채용에 나서고 있다. 국내 보안 업계를 이끌고 있는 다양한 기업들이 유능하고 비전있는 인재들을 만나 성장해 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10월에는 어떤 기업이 어떤 인재를 찾고 있는지 살펴봤다.

[이미지 = gettyimagesbank]
인더스비전은 경력 5년 이상의 CCTV 카메라 품질관리 담당자를, 포딕스 시스템은 신입 또는 경력의 영업지원 담당자와 초대졸 이상의 조달우수제품 관리 및 조달 기획 경력자를, 그리고 경력 3년 이상의 제품 및 서비스 기획자를 찾고 있다.
비전정보통신은 학력과 경력 상관없이 유지보수를 담당할 인력을 찾고 있으며, 엑스게이트는 대졸 이상의 인사/총무 담당자를 구인한다.
한일에스티엠은 입찰 및 사무보조 담당자를 구인하며, 이노뎁은 경력 2년 이상의 개발 프로세스 개선 및 Agile 책임자와 초대졸 이상의 엔지니어 그리고 경력 3년 이상의 AI 서비스 서버 개발, Gaia Frontend 설계 및 개발, Gaia Backend 설계 및 개발자를 각각 찾고 있다.
원우이엔지는 CCTV 네트워크 시스템 기술지원 신입직원과 신입 또는 경력 2년 이상의 IP 네트워크 기반 카메라 기술지원 담당자, 그리고 경력 5년 이상의 CCTV 카메라 시스템 기술지원 담당자를, 인콘은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상의 영상 관제 솔루션 개발 담당자와 경력 상관없이 생산팀에서 출하와 생산을 담당할 인력을 구인한다.
티피링크는 경력 2년 이상의 기업용 유무선 네트워크 채널 B2B 영업 담당자를 구인하며, 비전하이텍은 경력 5년 이상의 NVR 녹화기 펌웨어 개발 담당자와 경력과 상관없이 CCTV 기술영업 및 고객관리 담당자를 찾고 있다.
시큐레이어는 보안솔루션 구축 및 유지관리 담당자를, 에스카는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생산/품질관리 담당자와 신입 또는 경력의 설계 담당자, 사업관리 경력자 그리고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상의 기술연구소 SW, FW 개발 담당자를 구인한다.
두원전자통신은 초대졸 이상의 제안기획/일반사무 담당자를, 모니터랩은 경력 3년 이상의 소프트웨어 품질보증 담당자를, 그리고 레이어스는 초대졸 이상 학력의 X-Ray 화물검색기 설치 및 A/S 담당자를 찾고 있다.
한일에스티엠은 신입 또는 경력의 Project 구축 담당자와 경력 1년 이상의 설계견적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웹게이트는 국내 영업 담당자를 구인한다.

▲각 기업의 구인현황[자료=각사 제공, 잡코리아, 보안뉴스 정리]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