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 안전을 위한 CCTV 설치 지원활동 진행
지속적인 CSR 활동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 실천 계획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영상보안 분야를 핵심 역량으로 보유한 IoT 솔루션 공급업체인 하이크비전코리아(Hikvision)가 3월 21일, 지역아동센터 안전지킴이 봉사활동 일환으로 평택열린교실 지역아동센터에 CCTV 설치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하이크비전코리아가 안전지킴이 봉사활동 일환으로 평택열린교실지역아동센터에 CCTV를 기부·설치하고 쌀과 간식 등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이미지=하이크비전코리아]
하이크비전코리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CSR)으로 ‘위드하이크(WithHIK) 캠페인’을 진행하며, 해당 캠페인을 통해 국내에서 발생한 수익을 사회에 환원하고 지역 사회 및 도시의 안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활동을 나서고 있다.
하이크비전코리아의 임직원은 CSR 활동의 일환으로 평택열린교실지역아동센터 내 아동의 안전 및 보안을 위해 CCTV를 기부·설치하고 센터 내 아동을 위해 쌀과 간식 등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지역아동센터 지원 활동을 시작으로 하이크비전코리아는 향후에도 취약계층, 보안 취약지역 등 도움이 필요한 여러 분야에 CCTV 지원 사업 및 임직원 참여 봉사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지속해서 전개할 예정이다.
하이크비전코리아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대구의료원에 마스크를 기부했고, 광주광역시에 열화상카메라를 비롯해 감염예방 물품을 지원했으며, 경기도 외국인투자기업사회공헌센터와 함께 장애인복지시설 ‘바다의 별’에서 임직원이 참여한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타이(Tai) 하이크비전코리아 사장은 “하이크비전코리아는 제품 교체 및 판매 후 유지관리에만 국한되지 않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 그에 대한 노력으로 ‘위드하이크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도 지역사회나 아동센터뿐만 아니라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모든 장소에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