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PM, 마케팅·프로젝트 엔지니어, 유지관리, 생산제조 등 각 분야 인력 채용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높은 하늘에 코끝을 간질이는 시원하고 상쾌한 바람과 아름다운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10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보안업계 역시 올해 하반기와 내년 사업을 함께할 인력 채용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에 국내 보안업계를 이끌고 있는 다양한 기업들이 유능하고 비전 있는 인재들을 만나 더욱 성장해 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10월에는 어떤 기업이 어떤 인재를 찾고 있는지 살펴봤다.

[이미지=utoimage]
씨아이즈는 초대졸 이상의 응용 프로그램 연구개발 경력자와 학력과 경력 상관없이 생산제조 파트에서 함께할 직원을 찾고 있으며, 씨프로는 대졸 이상의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인 임베디드, 리눅스 기반 IP 카메라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고졸 이상의 신입 또는 경력의 CCTV 카메라 수리를 담당할 직원을 구인한다.
이화트론은 경력 5년 이상의 JAVA 웹 개발 담당자를, 슈프리마는 대졸 이상의 학력에 경력 7년 이상의 FW개발 담당자와 초대졸 이상의 학력에 1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국내 출입통제 프로젝트 사업 수행 PM을 찾고 있다.
티제이원은 신입 또는 경력의 SI 및 솔루션 영업 담당자와 초대졸 이상의 영업지원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한국하니웰은 대졸 이상의 프로젝트 엔지니어를 구인한다.
세오는 경력 1년 이상의 사업관리 및 현장사업 수행 담당인원과 초대졸 이상의 학력에 경력 3년 이상의 공공사업팀 기술영업 담당자와 SK사업팀 기술영업 담당자를 각각 구인하며 파킹클라우드는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영업 담당자를 찾고 있다.
한일에스티엠은 신입 또는 경력의 구축 및 유지관리 담당자를, 그리고 유지관리와 통합배선 및 IBS 경력자를 찾고 있으며, 지에스티는 신입 또는 경력의 정보통신 영업 지원 및 공무를 담당할 인재를 채용한다.
다온티엔지는 신입 또는 경력의 기술영업 담당자와 현장PM, 엔지니어(기술), 유지보수 담당 인력을 각각 구인하며, 투윈스컴은 학력과 경력 상관없이 AS 전화업무 및 내부서류업무를 담당할 인재를 찾고 있다.
다누시스는 초대졸 이상의 학력에 경력 3년 이상의 공공기관 프로젝트 사업관리(PM) 담당자를 구인하며, 파로스정보통신은 학력과 경력에 상관없이 CCTV 통합관제 유지보수 담당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선진인포텍은 초대졸 이상의 학력을 갖춘 네트워크 장비 및 CCTV 설치와 유지보수 담당자를, 웹게이트는 학력과 경력 상관없이 마케팅 업무를 담당할 인재를 찾고 있다.

▲각 기업의 구인현황[자료=각사 제공, 잡코리아, 보안뉴스 정리]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