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영업, 생산, 교육, 관리, CS 등 다양한 직무 채용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무더위가 절정에 달하는 8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8월은 여름휴가를 이용해 재충전을 갖는 동시에, 본격적인 하반기가 시작되는 9월을 대비하는 기간이다. 전파력이 빠른 ‘켄타우로스’ 변이 등의 이슈로 코로나19의 재유행 확산세가 염려되고 있지만 보안업계는 오랜 시간 참고 견디고 극복했듯, 지금의 상황도 잘 극복해 나가며 하반기와 2023년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 인재 영입도 이러한 준비에 활력을 더할 수 있는 중요한 방법이다. 과연 8월에는 어떤 인재를 찾고 있는지 살펴보자.

[이미지=utoimage]
모니터랩은 경력 5년 이하의 일본마케팅 담당자를, 하이트론씨스템즈는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연구소 기구설계 담당자와 경력 5년 이상의 기업 공시/IR 담당자를 구인한다.
노르마는 경력 8년 이상의 재무·회계 담당자를, 씨아이즈는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원산지 관리 담당자와 경력 3년 이상의 CCTV 제품 A/S 담당자와 B2B 해외영업 담당자를 찾고 있다.
파수는 경력 3년 이상의 클라우드 서비스 서버 담당자와 윈도우 클라이언트 담당자 그리고 웹 프론트엔드&서버 개발 담당자를, 인콘은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상의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담당자를 구인한다.
아이브스는 경력 7년 이상의 국내 영업과 국내 사업 담당자를, 슈프리마는 경력 7년 이상 15년 이하의 FW개발(Android, Embedded, Linux) 담당자를 찾고 있다.
씨프로는 신입 또는 경력의 CCTV 카메라 수리 담당자를, 비전정보통신은 경력과 상관없이 생산팀에서 함께할 직원을 구인한다.
그린아이티코리아는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상의 CCTV·출입통제·주차관제 영업 담당자를, 비젼하이텍은 경력 5년 이상의 건물관리 및 영선담당자를 찾고 있다.
이노뎁은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IT 교육 담당자와 기술문서 담당자, 그리고 신입 또는 경력 2년 이상의 해외영업 담당자를, 티제이원은 신입 또는 경력의 SI 및 솔루션 영업 담당자와 유통 영업을 담당할 직원을 모집한다.
원우이엔지는 경력과 상관없이 제품 품질 입고 검사를 담당할 직원과 경력 5년 이하의 생산기술 담당 직원을, 베스트디지탈은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상의 웹 백엔드 담당자와 프론트 엔드 담당자 그리고 모바일앱 개발 담당자를 찾고 있다.
씨프로는 신입 또는 경력 2년 이상의 자재관리 담당자를, 인텔리빅스는 Java Spring 개발 경력자를 모집한다.
다후아코리아는 경력 2년 이상의 콜센터 CS 담당자를, 세오는 경력 1년 이상의 사업관리 및 현장사업 수행 담당자를, 하이엔텍은 경력과 상관없이 CCTV 기술영업 및 영업관리를 담당할 직원을 채용한다.

▲각 기업의 구인현황[자료=각사 제공, 잡코리아, 보안뉴스 정리]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