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티 어워즈 코리아 2021에서 이기주 한국CISO협의회 회장이 산업발전 공로상을 수상했다[사진=보안뉴스]
[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이기주 한국CISO협의회 회장이 시큐리티어워즈코리아위원회에서 주최한 ‘시큐리티 어워즈 코리아 2021’ 시상식에서 산업발전 공로상을 수상했다.
이기주 회장은 “기업의 CISO들이 보안업무를 담당하는 데 있어 여기 이 자리에 계신 보안 각 분야별 대표기업들이 큰 도움을 주고 계시다는 걸 잘 알고 있다”며, “협의회가 보안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시큐리티어워즈코리아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가 주관하며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시큐리티 어워즈 코리아’는 한 해 동안 탁월한 경영과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보안산업 발전에 공로가 큰 유공자와 기술, 제품 및 솔루션을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우리 사회전반에 걸쳐 보안 수준 제고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다.
산업발전 공로상은 보안산업 발전 및 보안수요 창출, 그리고 보안문화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시큐리티 어워즈 코리아 2021’ 시상식은 12월 29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원병철 기자(boanone@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