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영업, 회계, 해외영업, 고객상담, 사업지원 등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어느새 한해의 달력도 두 장만 남았다. 지속된 코로나19로 힘겨운 한해를 보냈지만 각각의 보안기업들은 한해의 마무리와 더불어 내년 사업을 위한 새로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미지 = utoimage]
그럼 위드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1월에 보안기업들은 어떤 인력들을 채용할까? 이에 보안기업들이 보안 분야의 유능한 인재들과 좋은 만남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11월의 인재채용 정보를 살펴봤다.
슈프리마는 경력 5년 이상의 출입통제 SW 개발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이노뎁은 경력 3년 이상의 AI 개발 담당자와 신입 및 경력의 시스템엔지니어, 경력 5년 이상의 IT 분야 공모작성 제안서 업무 담당자, 그리고 경력 2년 이상의 백엔드 개발 담당자를 찾고 있다.
사라다는 경력 2년 이상의 응용SW 개발 담당자를, 진앤현시큐리티는 경력 5년 이상의 보안관리 사이트 매니저를 구인한다.
휴네시온은 경력 1년 이상의 클라우드 서비스(SaaS) 개발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노르마는 IT 전략기획 경력자를 찾고 있다.
다원테크는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상의 판금 설계 담당자를 구인하며 앤앤에스피는 신입 또는 경력의 네트워크/보안 엔지니어를 찾고 있다.
아이브스는 경력 2년 이상의 AI CCTV 유지보수 및 사업지원 담당자를, 라이브시큐는 학력과 경력 상관없이 기술영업 및 영업관리 담당자를 구인한다.
그린아이티코리아는 신입 또는 경력의 CCTV 유지보수와 영업담당자를 각각 찾고 있으며, 마크애니는 경력 3년 이상의 해외영업 담당자와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보안솔루션 구축 및 유지보수를 담당할 인재를 구인한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공공부문 입찰제안 경력자를 구인하며, 씨아이즈는 경력 3년 이상의 해외영업 담당자와 응용 프로그램 연구개발 경력자를 찾고 있다.
티에스아이솔루션은 경력 1년 이상의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를 담당할 인재를, 뉴지랩파마는 경력 5년 이상의 CCTV 기술영업담당자를 구인한다.
트루엔은 신입 C/S 고객상담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투윈스컴은 경력과 학력과 상관없이 영업 및 영업지원 담당자를 구인한다.

▲각 기업의 구인현황[자료=각사 제공, 잡코리아, 보안뉴스 정리]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