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CCTV 유지보수·CCTV 영상분석 솔루션·인포데스크
생산구매·설계·공공조달 및 민수영업· 마케팅 전략기획 등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무더위를 이겨낸 선선한 바람이 코끝을 간질이는 10월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추석을 보내며 휴식기를 가진 보안업계는 4분기에 이어 내년 사업을 함께할 인재 채용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미지 = utoimage]
이에 보안 분야를 이끌어 갈 유능한 인재와 비전 있는 업체가 만나 큰 시너지를 이루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10월에는 어떠한 기업이 어떠한 직무의 인재를 찾고 있는지 살펴봤다.
지란지교데이터는 경력 5년 이상의 보안솔루션 기획자를 찾고 있으며, 투윈스컴은 CCTV/비상벨 설치 신입 직원을 구인한다.
이화트론은 모바앨 앱 개발 및 유지보수 경력자를, 파이오링크는 부설연구소에서 근무할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씨프로는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상의 생산관리팀 근무자와 경력 3년 이상의 부설연구소 소프트웨어팀 근무자를, 비전정보통신은 생산관리팀 직원과 기업부설연구소 연구원을 찾고 있다.
아이브스는 경력 2~4년 이상의 AI CCTV 유지보수 및 사업지원 담당자와 경력 3년 이상의 CCTV 영상분석 및 이상음원 솔루션 사업수행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상의 LED사업부 기술팀 인력을 구인한다.
인콘은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상의 VMS Server·Client UI 개발 담당자를, 원우이엔지는 인포데스크 근무자와 마케팅 및 마케팅 전략기획 경력자를 모집한다.
비젼하이텍은 CCTV·IP 카메라 해외영업 담당자를 구인하며, 에스카는 경력 3년 이상의 SI·솔루션 영업 담당자와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생산구매팀 근무자, 경력 2~3년 이상의 사업관리 공무 및 사무 담당자, 그리고 신입 또는 경력 2년 이상의 설계팀 근무자를 구한다.
와치캠은 신입 또는 경력의 공공조달 및 민수 영업 담당자를 찾고 있으며, 마크애니는 신입 또는 경력의 영상보안 관련 인공지능 연구개발 담당 인력을 구인한다.
다후아테크놀로지코리아는 경력 3년 이상의 CCTV 기술지원 인력을, 그린아이티코리아는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CCTV 유지보수 담당자를 찾고 있다.
한국씨텍은 신입 또는 경력의 CCTV SI 영업 및 기술지원 담당자와 경력 2년 이상의 응용프로그램 개발(C#, C++, MFC) 담당자를 모집한다.
▲각 기업의 구인현황[자료=각사 제공, 잡코리아, 보안뉴스 정리]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