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고객에 testo 883 구매 할인 쿠폰 제공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테스토(Testo)의 한국지사 테스토코리아(Testo Korea, 지사장 전경웅)는 최고의 화질과 40mK 미만의 열감도(NETD)를 지원하는 열화상카메라 ‘testo 88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스토의 열화상카메라 ‘testo 883’[사진=테스토코리아]
테스토코리아는 8월 31일까지 제품 구매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이 ‘testo 883’ 구매 시, 자사의 무선 온습도 측정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건축 분야에서 열화상 측정 시, 무선 온습도 측정기를 ‘testo 883’에 연결해 습도 모드 기능을 사용하면 건물 단열 성능에 대한 점검이 더욱 원활해질 뿐만 아니라, 습기가 많은 환경에서 결로가 있는 부분을 정확히 측정할 수 있다. 또한, 기존 고객의 경우 11월 30일까지 ‘testo 883’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지난 5월에 출시한 ‘testo 883’는 320x240 픽셀의 적외선 해상도를 지원하며, 카메라에 내장된 ‘SuperResolution’ 기술을 통해 해상도를 640x480픽셀까지 확대할 수 있다. 테스토의 ‘SuperResolution’은 한번 측정 시 여러 장의 이미지를 측정해 해상도를 4배 향상시키는 기술로 열화상 측정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이미지 해상도를 더욱 향상시킨다.
또한, 40mK 미만의 열감도(NETD) 지원으로 미세한 점검이 요구되는 전기설비 분야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초점 측정으로 필요한 부분의 선명한 열화상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다. ‘SiteRecognition’ 기술이 탑재돼 측정 위치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열화상 이미지를 정확한 측정 대상에 자동 배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유사한 측정 대상을 여러 번 촬영할 경우, 검사 이후에 이미지들을 수동으로 배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사용자의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다.
강치성 테스토코리아 세일즈 매니저는 “testo 883은 유지관리 및 설비 관리 분야의 전문가들이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해주는 최고의 열화상 카메라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겸비한 testo 883을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직접 경험해 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testo 883’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스토 온라인숍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