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창간 15주년을 축하합니다!!

이너버스 통합로그관리솔루션, LogCenter6.0 CC인증 획득

2021-04-12 16:17
  • 카카오톡
  • url
LogCenter6.0, 8개의 로그관련 특허기술 탑재
20주년 맞는 이너버스가 획득한 노하우의 집성체


[보안뉴스 권 준 기자] 통합로그관리솔루션 ‘로그센터(LogCenter)’의 개발·공급사 이너버스(대표 김형곤)가 ‘LogCenter6.0’ 신버전으로 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CC인증(공통평가기준) EAL3 등급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CC인증은 정보보호시스템 평가 결과를 상호 인증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국가가 직접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정보보안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 검증을 목적으로 한다.


[이미지=이너버스]

이너버스의 로그센터는 2010년 통합로그관리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CC인증을 받으며, 통합로그관리솔루션 시장의 가능성을 확대했던 이력이 있다. 이번에 CC인증을 획득한 로그센터6.0은 8개의 로그관련 특허기술을 탑재하며, 한 번 더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로그를 가장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분석하는 솔루션’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새롭게 출시한 ‘로그센터6.0’은 로그의 안정적인 수집·저장·분석·활용 등 로그라이프사이클의 전반적인 과정을 안정적으로 지원하며, 손쉬운 사용성과 직관적인 모니터링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실무자들이 업무에 로그데이터를 직접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20년 노하우를 담은 이너버스만의 로그 분석기술을 통해 검색, 대시보드, 보고서, 탐지 알람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니터링 체계를 지원한다.

이너버스 김형곤 대표는 “로그관리를 전문으로 해온 이너버스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다”며, “이번 CC인증 획득을 계기로 공공뿐만 아니라 기업, 금융 등 다양한 시장군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기존 고객사들의 로그관리 고충을 개선하기 위해 장기간 노력해온 이너버스가 획득한 노하우의 집성체인 LogCenter6.0 신버전을 통해 로그관리 시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 준 기자(editor@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전 스크랩하기


과월호 eBook List 정기구독 신청하기

Copyright thebn Co., Ltd. All Rights Reserved.

MENU

회원가입

PC버전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