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지불(PG) 업체인 이니시스(대표 전수용, www.inicis.com)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고객만족 서비스 극대화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이니시스는 지난 2월부터 4개월 도안 홈페이지 개선작업을 진행했으며, 고객지향 컨셉트로 가맹점의 니즈를 파악해 고객의 소리를 어디서든 쉽게 들을 수 있도록 구현했다.
기존 홈페이지의 의견수렴이 개인/가맹점 이메일을 통해서만 진행됐으나 이번 개편을 통해 온라인상담신청(고객)과 1대1가맹점 긴급문의, 전화상담예약 등의 툴을 추가해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채널을 다양화했다.
특히 온라인 상담내역 메뉴를 더해 고객이 질문하고 답변했던 사항을 데이터베이스화하고 검색할 수 있게 해 고객사용의 편의를 높였다.
이니시스는 이와 함께 가맹점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강화를 위해 '이니시스 뉴스레터(INICIS News Letter)'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니시스를 이용하고 있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월 발송되는 소식지인 뉴스레터는 가맹점 고객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위주로 구성,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세부적으로는 △카드사 무이자 할부 등 이벤트 소식 △가맹점관리자시스템 매뉴얼 팁 △신규지불수단이나 관련법규 등 최근 소식 △PG시장 이슈 및 이니시스 소식 등으로 구성된다.
전수용 이니시스 사장은 “이니시스는 PG 선도업체로서 시스템과 재무적인 안정성에서의 우위를 기반으로 가맹점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본격화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에 귀 기울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PG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선애 기자(boan1@boannews.co.kr)]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