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골프장 4월 5일 개장
개장 기념 700 골프클럽 그린피 50% 할인
강원도개발공사가 운영하는 알펜시아 리조트 골프장이 동계 휴장을 마치고 4월 5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강원도개발공사에 따르면 알펜시아 리조트 트룬 컨트리클럽(회원제, 27홀)과 700 골프클럽(대중제, 18홀)이 다음달 5일부터 운영을 시작할 계획이며 현재 코스, 클럽하우스 등 시설과 운영 인력 점검 등 차질 없는 손님맞이를 위한 준비 작업이 한창이다. 올해 알펜시아 트룬 컨트리클럽 그린피는 비회원 주중 16만5천원, 주말 20만5천원이며, 700 골프클럽은 주중 13만원, 주말 16만원이다(여름 성수기 7월 25일~8월 17일 주말 요금 적용).
알펜시아 트룬 컨트리클럽은 유명 코스 설계가인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가 설계한 27홀 회원제 골프장으로 세계적 골프장 운영사인 트룬 골프가 운영을 맡아 차별화된 명품 서비스를 제공해 각광받고 있다. 또한 ‘알펜시아700 골프클럽’은 세계 명문 골프장의 모습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레플리카 형태의 18홀 대중제 골프장으로 한번 라운딩으로 전 세계 유명 골프코스를 한 번에 경험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선마을, 자연에서 나를 찾는 강원도 힐링여행 출시
이시형 박사의 건강생활 방식 체험
강원도 일대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이시형 박사의 건강 생활 방식을 체험할 수 있는 1박 2일 패키지 여행이 출시되었다.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 가평 자연휴양림, 양수리(두물머리)를 둘러보며 자연에서 나를 돌아보고 깨달을 수 있는 알찬 여행이다.
강원도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은 건강과학과 치유의 경험이라는 Healing Science의 합성어로 건강관련 교육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하여 잘못된 식습관, 운동습관, 마음습관, 생활리듬습관을 개선하도록 도와주는 곳이다. 수많은 저술로 이름난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자리하며 보다 더 건강한 삶을 살아 갈 수 있는 방법들을 체득해 깊은 휴식과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게 했다.
깊은 숲 속에 위치한 선마을은 세계 곳곳의 장수촌과 같이 해발 250m 비탈진 곳에 자리하며, 종자산의 10개 트레킹 코스와 함께 자리하여 숲과 함께 숨 쉬는 온전한 치유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지열, 태양열 등의 친환경적인 에너지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벽지에서 페인트에 이르기까지 선마을의 모든 요소는 친환경적인 건축자재를 사용했다. 작고 아담한 객실 내에는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천창과 정원을 두어 자연과 하나를 이루기에 부족함이 없다.
제주KAL호텔
봄맞이 특선요리 프로모션 진행
제주KAL호텔은 새봄을 맞이해 신선한 봄철 식재료로 만든 특선요리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도심 최고층에 위치해 아름다운 제주 시내 야경을 관망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는 그릴에서 직접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등심스테이크 등의 메인요리 비롯해 새싹샐러드, 야채구이, 주방장의 특제디저트로 구성된 ‘아네모네’ 양식세트를 제공한다. 중국관 ‘심향’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바닷가재 칠리와 광동식 해산물볶음, 홍콩식 탕수육, 두릅 모둠야채볶음 등이 제공되는 ‘유채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한일식당 ‘사라’에서는 청정제주의 명품한우인 제동한우와 싱싱한 7가지 봄나물로 맛을 낸 ‘봄나물 제동한우 육회비빔밥’과 봄내음이 가득한 바지락 냉이 된장찌개, 해물전, 해물숙회 등으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요리를 선사한다.
아울러 봄철 특선요리를 홈페이지로 예약할 경우 10%, 스카이클럽 회원인 경우 20% 각각 할인 특전이 주어진다.
[월간 시큐리티월드 통권 제207호(sw@infoth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