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만에 로보트태권V(감독 김청기) 복원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로봇태권V 미니 동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하나로드림이 운영하는 동영상 UCC 포털 앤유는 로보트태권V 미니 영상을 독점 공개하고, 영상을 다운로드 한 누리꾼을 대상으로 로보트태권V 시사회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로드림 관계자는 “로보트태권V 미니 동영상 인기가 예상보다 커 관련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부가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로보트태권V 배급사인 시네마서비스 및 CJ엔터테인먼트에서 특별 제작한 약 2분짜리 태권도 훈련 품세 동영상으로, 실제 태권도 사범 유단자의 몸짓을 그대로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유명세를 떨치기도 했던 장면이다.
또, 하나로드림은 이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이벤트를 개최하고 참여자 중 총 50명을 추첨해 17일 서울 종로구 필름포럼 시사회장에 초청할 계획이다.
이벤트 응모는 앤유 홈페이지(www.andu.com)의 로보트태권V 행사 페이지에 들어가 해당 동영상 하단 부분의 ‘퍼가기’ 버튼을 클릭해 동영상 주소를 복사하면 되며, 이후 해당 주소를 각종 블로그, 카페 등 영상이 올라간 페이지의 URL을 등록하면 된다.
Http://andu.hanafos.com/home/play/playgw.asp?conkey=7290&OwnerNo=35828014&spreader=0
[동성혜 기자(boan2@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