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스틸센트럴 넷익스프레스 460 가상 에디션 발표
[보안뉴스 김지언] 리버베드 테크놀로지(한국지사장 김재욱)는 가상화 기반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환경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리버베드 스틸센트럴 넷익스프레스 460’ 가상 에디션을 발표했다.
이 제품을 통해 IT팀에서는 최종 사용자가 감지하기 전에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빠르게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올인원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인 ‘스틸센트럴 넷익스프레스 460 가상 에디션’은 일반 네트워크 및 가상화 기반 네트워크 환경 모니터링을 단일 가상 어플라이언스에 결합한 제품이다.
리버베드 스틸헤드 어플라이언스를 설치한 조직은 이미 투자한 스틸헤드를 활용해 플로우와 패킷 데이터를 스틸센트럴 넷익스프레스 460으로 보냄으로써, 스틸헤드로 최적화된 WAN상태 및 애플리케이션 별 QoS 셋팅에 대한 세부적인 분석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리버베드 스틸센트럴 넷익스프레스 460은 최적화 및 비 최적화 환경 모두에 대한 분석이 가능해, IT팀에서는 이 제품을 통해 WAN 최적화를 위한 더 나은 계획을 수립하고, 구현의 영향을 평가하고, WAN 최적화의 효과를 정확하게 정량화할 수 있다.
리버베드 코리아 김재욱 사장은 “리버베드 스틸센트럴 넷익스프레스 460 가상 에디션을 통해 가상화 기반의 클라우드 환경 또는 데이터센터에 대해서도 정확한 가시성 및 분석 능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운영자 입장에서는 장애예측을 포함한 관리성 향상과 비용 절감 효과를, 최종 사용자 입장에서는 문제의 신속한 파악과 해결을 통한 만족도 상승 등의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리버베드 스틸센트럴 넷익스프레스 가상 에디션은 VMware vSphere에서 운영되며 현재 시판 중이다.
[김지언 기자(boan4@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http://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