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문서업로드 호환·선명하고 깨끗한 비디오와 음성 구현
[보안뉴스 김태형] 엘림넷(대표 한환희 www.elim.net)은 웹기반 화상회의 서비스 나우앤나우 화상회의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버전을 개발하고 지난 3월개월간의 테스트를 거쳐 2월 20일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우앤나우 신 버전은 보다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 다양한 문서업로드 호환성 강화, 기존 버전보다 더 선명하고 깨끗한 비디오와 음성 구현, 화면 리사이징, 동영상 공유, 녹화품질 향상 등 다양한 기능과 성능이 향상되었다고 한다.
엘림넷은 나우앤나우 화상회의 신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OPEN 이벤트를 진행하며 1개월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금번 OPEN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이벤트를 통해 가입한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오픈형 서비스 1년 약정 시에 최대 52% 특별 할인가를 제공하며 독립형 서비스도 약정 기간에 따른 가격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서비스 가입고객 중 화상장비, 아이패드 미니 등의 사은품도 제공한다고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나우앤나우 홈페이지(www.nownno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림넷 UC 사업팀 손성영팀장은 “금번 나우앤나우 화상회의 신버전 출시 OPEN 이벤트를 통해 기업, 교육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화상회의 문화가 확대되고 업무효율 증대와 경비절감 등 경영혁신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형 기자(boan@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