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세 100% 보장 및 신규 회원 공인인증서 무료
[보안뉴스 오병민] 내년도 법인 사업자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 의무화를 앞두고 서비스 기업들의 회원 유치전이 뜨겁다.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를 제공하고 있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은 최근 가산세 100% 보장 서비스에 이어 올 연말까지 신규가입자에게 인증서 및 전자세금계산서 정발행 쿠폰 1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최근 밝혔다. 공인인증서는 사용 범위에 따라 4,000원에서 10만원까지 별도 비용이 드는 것으로 이를 회사 측에서 부담하는 것.
내년부터 전자세금계산서가 국세청이 요구하는 발행 및 발송 규정에 맞지 않을 경우 공급가의 최대 2%의 가산세가 부과되는데 이같이 높은 가산세로 인한 사용자들의 위험 부담을 덜기 위해 매월 7일까지 스마트빌에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전송하면 가산세를 100% 보장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전자거래를 위한 공인 인증서는 여러 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데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마트빌 전용 인증서, 개인 범용인증서는 무료로 제공되고 여러 기관을 이용할 수 있는 범용인증서는 20% 할인 가격에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신규 가입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대, 무선마우스 10개, USB 100개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된다.
[오병민 기자(boan4@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