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LG텔레콤(부회장 이상철 new.lgtelecom.com)이 대리점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고도 휴대폰으로 24시간 언제라도 사용요금조회, 요금제변경, 요금납부, 청구서보기 등 고객센터가 제공하는 업무를 휴대폰에서 직접 처리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개선했다.
이번에 개선된 내용은 고객이 모바일 고객센터에 접속해 많이 이용하는 ▲월별사용량, OZ가이드 ▲영화요금제 및 OZ&Joy 쿠폰조회 ▲스팸차단 가입(무료) 및 스팸조회 ▲ 휴대폰 분실 시 위치조회 등의 서비스를 초기화면 메뉴에 추가 반영한 것이다.
오는 7일부터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약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용약관도 초기화면에 추가할 예정이다.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방법은 **010(114)+OZ(ez-i)버튼을 클릭하거나 **010(114)+통화버튼을 눌러 접속할 수 있으며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나 정보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통합LG텔레콤 CV추진실 전병욱 상무는 “모바일 고객센터는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대리점에 직접 방문해야 하는 불편을 덜고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휴대폰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고 말했다.
한편 통합LG텔레콤은 4월1일부터 통화품질 및 분실상담 업무에 대해서는 이동전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또는 1544-0010)를 24시간 확대 운영 한다.
[길민권 기자(reporter21@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