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호스팅∙솔루션 전문기업 후이즈(whois.co.kr, 대표 이신종)는 온라인쇼핑몰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온라인쇼핑몰 창업 기초 종합반’을 개설하고 오는 3월 7일까지 1기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강좌는 온라인쇼핑몰 창업을 준비하는 초보자를 대상으로 하며, 비교적 시간활용이 자유로운 학생, 주부 등을 위한 주간반과 온라인으로 사업을 확장하고자 하는 사업자, 직장인 등을 위한 야간반을 각각 개설해 운영한다.
강의는 3월 8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월, 화요일 주간반은 14시부터 17시까지, 야간반은 18시부터 21시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강의 내용은 창업준비 및 아이템 선정, 시장 분석 방법, 쇼핑몰 솔루션 구축, 포토샵 및 디자인, 사진 촬영 방법, 창업자가 알아야 할 세무 상식, 온라인 홍보 마케팅 전략, 오픈마켓, 검색엔진 등록 등 광고 방법 등으로 창업에 관한 A부터 Z까지 모든 내용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특히, 이번 강좌의 강사진은 각 분야별로 실무 경력 5년 이상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비창업자가 실제로 쇼핑몰을 창업하여 운영할 수 있도록 강의뿐만 아니라 과정 이수 후 실제적인 특전들로 창업을 지원한다.
먼저, 후이즈몰 임대형 쇼핑몰 구축 솔루션 3개월 이용권 및 세팅 무료권을 제공하고, 도메인은 1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전자결재시스템 및 초기 광고 마케팅 방법 등 지속적으로 창업컨설팅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수강생들을 더욱 독려하고자 출석률 100%를 달성한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전액을 환불해 주고, 성적 우수자에 대한 포상도 주어질 예정이다.
교육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후이즈 교육센터(http://study.whois.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길민권 기자(reporter21@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