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 전문기업 가비아(www.gabia.com)가 지난해 연말과 올 초에 이어 제3회 무료서버 대방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가비아 관계자는 자금난으로 휴가 계획마저 포기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무료 서버 제공을 통한 IT 비용 절감 혜택이라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서버 대방출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서버는 자체 테스트를 거친 삼성, HP, IBM 등 의 정품 중고 서버로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서버구입비, 설치비 없이 회선비만으로 원하는 기한만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년 내 고장 시에는 무상 교체를 보장하고 있다.
가비아 인터넷사업부 조병주 대리는 "경기 회복이 더디고 비용 절감이 기업들의 주요 목표가 되면서 초기 1회성으로 기획했던 이벤트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추가 이벤트 요청에 따라 2회, 3회까지 이르게 되었다”며 “서버 구매나 임대 비용을 매우 부담스러워하고 있는 중소 인터넷 비즈니스 업체들에게 이번 무료 서버 이벤트가 작은 힘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료 서버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화신청(3473-3911)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길민권 기자(reporter21@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