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F5 국내 총판사 아이티언이 최근 ‘2025 파트너스 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허준 아이티언 부사장이 파트너스 데이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자료: 아이티언]
이번 행사는 아이티언의 22개 주요 파트너사 영업 및 기술 담당자가 참여한 가운데 급변하는 클라우드 및 AI 보안 환경에서의 비즈니스 전략과 협력 방향을 공유하고, 동반 성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세션은 △F5 솔루션 이해하기 △API 보안·F5 AI 게이트웨이·F5 CIS 소개 △향후 영업 방향 및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소개 등 파트너의 역량 강화를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소개를 통해 유연한 영업 확대를 위한 지원 정책과 협력 강화 프로그램 등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아이티언은 이번 파트너스 데이를 통해 F5 국내 총판사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하고, 파트너사의 시장 확대와 경쟁력 향상을 위한 지원 체계를 재정비해 나갈 예정이다.
김영훈 아이티언 대표는 “파트너사들이 그동안 쌓아온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F5 솔루션 확산과 지원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보안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파트너사와 함께 새로운 성장 기회를 열고, 고객에게 안정적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