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정은 노조미 네트웍스가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검증”
[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노조미 네트웍스는 5일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 CPS 보호 플랫폼 부문에서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CPS는 물리적 요소와 디지털 시스템이 융합된 형태로 다양한 센서와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등이 물리적 장치와 결합해 작동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자료: 노조미 네트웍스]
노조미 네트웍스는 CPS 보호 시장에서 유일하게 고객의 선택에 선정된 기업으로, 사용자의 관심도· 도입률·전반적인 경험 등 모든 측면에서 시장 평균을 웃도는 점수를 받았다. 이번에 획득한 4.9점은 지난 5월 기준 최종 사용자 101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하며, 리뷰어 중 98%가 노조미 네트웍스를 추천했다.
에드가드 캡데비엘 노조미 네트웍스 CEO는 “위협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핵심 인프라에 대한 위협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으로 회사는 고객사의 CPS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도록 경계면을 넓히는 데 전념하고 있다”며 “올 초 가트너 매직 쿼트런트에서 처음 리더로 선정된 데 이어 고객 의견 보고서를 기반으로 한 이번 선정은 노조미 네트웍스가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검증”이라고 전했다.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