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AI 기반 인피니티 플랫폼, 고객사 환경 따라 유연한 구축 가능”
[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체크포인트는 포레스터웨이브의 2025년 3분기 제로트러스트 플랫폼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자료: 체크포인트]
이번 보고서는 10개의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체크포인트 솔루션은 하이브리드 환경 전반에서 네트워크·클라우드·엔드포인트 제어를 포괄한 통합된 보안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평가됐다.
체크포인트는 중앙집중형 관리 및 사용성, 최소 권한 액세스 적용, 세분화 및 제어, 배포 등 네 가지 핵심 기준에서 최고점인 5점을 받았다. 또 전략 부문의 로드맵 및 지원서비스, 오퍼링 기준에서도 5점을 획득했다. 회사는 이번 평가를 참고해 보다 강력한 비전과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을 강화할 계획이다.
나탈리 크레머 체크포인트 CPO는 “포레스터의 이번 평가는 포괄적이고 직관적이며, AI 기반으로 초연결된 세상에 맞춰 설계된 체크포인트 보안 플랫폼의 리더십을 다시 한번 입증해줬다”며 “체크포인트의 AI 기반 인피니티 플랫폼은 고객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구축 가능하며, 강력한 보안 기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됐다”고 말했다.
포레스터웨이브는 로컬 네트워크를 위한 중앙 집중형 통합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 구축이 필요한 기업들은 체크포인트를 고려해 볼만하다고 밝혔다.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