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김경애 기자] 진네트웍스(JinNetworks)는 IT 보안 및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 회사다. 기업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보안 및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도우백업 공개 [자료: 보안뉴스]
회사는 네트워크 구축 및 보안과 데이터 보호, DB 보안, PKI 솔루션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맞춤형 솔루션을 납품한다. 고객의 비즈니스 효율성과 안정성을 극대화하는 데 주력한다. 고객 요구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IT 환경 구축이 목표다.
새도우백업(ShadowBackup)은 보안성과 편의성, 기능성, 안전성을 보장한다. 가성비 높은 경제적인 백업 솔루션이다. PC 데이터와 서버 데이터 등 조직 내 모든 데이터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백업 및 복구하는 H/W RAID 어플라이언스형이다. 이를 통해 구축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 자체 백업 프로토콜 및 암호화 저장장치로 자체 프로토콜 사용, 랜섬웨어의 침입을 원천 차단한다. 이뿐만 아니라 서버 내 모든 공간을 암호화해 유사시 사고에도 파일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진네트웍스 관계자는 “새도우백업 솔루션은 자료통합관리 및 편리한 공유 환경으로 원하는 개인과 조직에게 조회와 편집 등의 권한을 지정해 업무 능률을 향상 시킬 수 있다”며 “국내 최다 판매 엔터프라이즈 백업솔루션으로, 10여년 간 500개 이상 고객사에 제품을 공급해 안정성이 확인됐다”고 말했다.
www.jinnetworks.com
[김경애 기자(boan3@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