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문가용 기자] 솔텍인포넷은 96년 설립 이래 광통신 솔루션 및 네트워크 장비를 직접 개발 및 생산해 왔다. 국가 및 기업의 통신 기반 시설에 장비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함께 성장’을 도모했다.

[자료: 솔텍인포넷]
그런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은 물론 동남아, 유럽, 미국을 필두로 한 해외시장 진출에도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SFC8000 시리즈는 관리형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로, 산업 현장이나 지방자치단체의 CCTV 네트워크처럼 높은 신뢰성이 요구되는 현장에서 사용되도록 설계된 산업용 등급 제품이다. 넓은 동작 온도 범위, 팬리스 설계, 이중 전원 공급 등의 기능을 지원하여 신뢰성을 높였다.
한 단계 더 향상돼 우회 기능이 추가된 모델은 도로공사와 같은 더 높은 신뢰성이 필요한 현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그 외에도 솔텍은 광통신 솔루션 전문업체로서 산업용 이더넷 광허브, L2 광허브, L3 광허브, 광컨버터, POE 스위치, 광링크, 동축전송 컨버터, 시리얼 컨버터, NMS 소프트웨어등 광통신 네트워크 구축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동화 솔텍 대표는 “최근 사용자들은 이더넷 스위치 가격에 치중하기보다 품질을 우선시 하고 있다”며 “솔텍은 제품 개발, 생산, 판매, AS까지 모두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어 고객의 목소리를 더 가까이서 듣고 반영할 수 있다”고 말했다.
https://soltech.co.kr/
[문가용 기자(globoan@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