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뎁이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물리보안 부문 지속경영상을 받았다[사진=보안뉴스]
인공지능(AI) 영상 솔루션 기업 이노뎁(대표 이성진)이 23일 시큐리티어워드코리아위원회가 주최한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2024’ 시상식에서 물리보안부문 ‘지속경영상’을 수상했다.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2024’는 올 한 해 동안 탁월한 경영과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보안산업 발전에 공로가 큰 유공자와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대상을 비롯해 산업선도상, 지속경영상, 동반성장상, 고객만족상, 기술혁신상 부문으로 나눠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지속경영상을 받은 이노뎁은 2008년 설립해 2024년 현재까지 융합보안 플랫폼과 도시통합 플랫폼을 주력으로 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다. 국내 물리보안 시장의 발전을 선도해온 기업으로 손꼽힌다. 설립 이후 현재까지 VMS, 출입통제, 주차관제, 영상보안, 빅데이터 플랫폼 등 물리보안 주요 기반 기술을 확보했다. 기술 고도화를 통해 USP를 개발하고 보안시장에서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기업이다.
한편 ‘The Security Festa 2024(더 시큐리티 페스타 2024)’에서는 올해를 빛낸 우수 CISO(정보보호최고책임자)를 선정해 표창하는 ‘CISO 대상’ 시상식과 한 해 동안 물리보안 및 사이버보안 분야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낸 100대 기업을 선정하는 ‘Global Security TOP 100’ 인증식, 그리고 부문별로 가장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보안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이 동시에 개최됐다.
[박은주 기자(boan5@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