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기 전환 기회 제공하고 환경 보호에도 기여해
[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플리어시스템 코리아(대표 멜라니 수잔 시빅)가 기존 음향 이미징 장비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FLIR Si2 시리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음향 이미징 카메라 FLIR Si2 시리즈[사진=FLIR]
이번 이벤트는 기존 음향 카메라를 반납하면 FLIR Si2 시리즈 최신 모델을 정가 대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Si2 시리즈는 정밀하고 효율적인 예방 유지보수를 지원하는 첨단 솔루션이다.
FLIR Si2 음향 이미징 카메라는 기존 모델 대비 30배 더 작은 부분 방전을 감지하고 최대 200미터 거리에서도 문제를 정확히 스캔할 수 있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가압 가스를 정량화해 비용 절감 효과를 극대화하며 컨베이어 시스템의 기계적 결함을 사전에 식별해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더불어 Si2 시리즈는 열화상과 음향 분석을 통합해 유지보수 작업을 간소화하고 인공지능(AI) 기반 실시간 의사결정 지원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지녔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로 업그레이드 구매할 수 있는 모델은 FLIR Si2-PD·Si2-LD·Si2 Pro이다. 64개 이상의 마이크를 탑재한 구형 음향 카메라라면 브랜드와 관계없이 반납해서 참여할 수 있고, 반납 기기는 FLIR의 승인이 필요하다.
플리어시스템 코리아는 기존 장비의 재활용을 장려하는 이번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신 기기로의 전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환경 보호에도 기여할 것이라는 입장이다. 또한, 연말 이벤트로 Si 음향 이미징 카메라 보상판매 이벤트와 함께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Ex Pro 번들 이벤트, 최대 22% 할인을 제공하는 Exx 시리즈 번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LIR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