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이그나이트 클라우드,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 전송 및 공유 지원...이미지 관리 가능
[보안뉴스 김영명 기자]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 Incorporated) 자회사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의 한국지사 플리어시스템코리아(대표 멜라니 수잔 시빅)는 ‘FLIR Ex Pro 시리즈’를 최대 20% 할인 및 번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리어시스템코리아가 FLIR Ex Pro 시리즈의 최대 20% 할인 및 번들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사진=플리어시스템코리아]
FLIR Ex Pro 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전기 시스템을 검사하고 유지관리하기 위해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이 필요한 전문가를 위한 도구다. 모든 Ex Pro 시리즈 열화상 카메라에는 특허를 받은 FLIR의 고유한 MSX(Multi-Spectral Dynamic Imaging) 기능이 향상돼 장착돼 지원되는 160×120 열화상 해상도(1만 9,200픽셀) 및 생생한 열화상 이미지로 문제를 신속하게 찾아 진단할 수 있다.
또한 1-Touch 레벨·스팬을 사용하면 한 번의 화면 터치로 열화상 이미지에서 작은 초점 영역을 선택 가능하고, 카메라는 이미지의 해당 지점에서 열 대비를 기반으로 레벨과 스팬을 자동으로 조정한다. 수동 조정 시 걸리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번들 혜택에 포함되는 플리어 이그나이트(FLIR Ignite) 클라우드는 번거로움 없는 데이터 전송 및 공유를 지원한다. FLIR Ignite 클라우드에는 언제나 필요한 때 곧바로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저장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파일을 구성하고 백업이 가능해 고객 등과 이미지를 즉시 공유하거나 관리할 수 있다.
플리어시스템코리아는 새로운 Ex Pro 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를 한정 할인 기간에 최대 20% 할인과 추가 번들 혜택을 제공한다. 번들 혜택으로는 5년간 보증받을 수 있는 보증 혜택, 전문 보고 및 데이터 동향 파악에 도움을 주는 FLIR Ignite 클라우스 서비스 그리고 적외선 기본 사항 및 카메라 조작에 관련된 FLIR Academy 교육이 포함돼 있다.
이번 FLIR Ex pro 시리즈 할인 및 번들 혜택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플리어시스템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리어는 1978년에 설립돼 전 세계에서 수천 명에 달하는 임직원과 함께 국방 및 산업용 지능형 감지 산업을 이끌고 있는 기업이다. 플리어는 인명과 시설, 설비 등을 구할 수 있도록 더욱 빠르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이 되는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김영명 기자(boan@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