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STARVIS 2 센서 탑재로 야간 감도에서도 탁월한 성능 자랑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CCTV 보안 카메라 개발 제조기업 ‘씨프로’가 Dual Sensor AI MFZ IP 돔 카메라 ‘NVM20-710-R’을 선보였다.
▲씨프로의 Dual Sensor AI MFZ IP 돔 카메라 ‘NVM20-710-R’[이미지=씨프로]
안전과 보안이 요구되는 환경에서 효율적이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2개의 센서와 MFZ(Motorized Focus and Zoom) 렌즈를 지원하며 소형 사이즈로 디자인됐다. 돔 타입 카메라의 고질적인 IR 난반사 문제를 씨프로만의 디자인과 혁신적인 설계로 안정된 야간 성능을 제공한다.
SONY STARVIS 2 센서를 탑재해 야간 감도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고 암바렐라(Ambarella) CV 플랫폼을 통해 구현된 강력한 Edge AI 카메라는 최첨단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카메라 성능으로는 딥러닝 학습 기반의 다양한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을 탑재해 더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감시할 수 있으며, AI 플러그인 방식에 다양한 기능 확장이 가능하다.
얼굴 인식(Face Detection), 자동차 번호판 인식(ANPR) 및 색상, 브랜드 분석(MMCR)이 가능하며, QR 코드 인식을 통한 물류 관리 등 다양한 목적에 최적화된 기능을 지원한다.
품질 성능으로는 IK10 및 IP67 등급의 내구성 강화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해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한다.
NVM20-710-R Dual Sensor AI MFZ IP 돔 카메라는 2대의 카메라 운영을 한 대의 카메라로 가능하게 설계됐다. 설치에서 운영까지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최신 기술과 안정성을 결합해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 철통같은 보안을 제공한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