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뉴스 김영명 기자] 한국보안인증(대표 백건대)은 캐드임팩트(대표 엄경식)와 전자서명 보안인증 플랫폼 ‘OKey’의 메디컬 공급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보안인증이 캐드임팩트와 전자서명 보안인증플랫폼 ‘OKey’의 메디컬 공급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사진=한국보안인증]
캐드임팩트는 PACS(Picture Archiving and Communication System, 의료영상관리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캐드임팩트는 한국보안인증과의 MOU을 통해 캐드임팩트의 의료영상관리 소프트웨어인 iView PACS 이용자에게 의료 전자서명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보안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보안인증은 “OKey 보안인증플랫폼은 의료전자서명 뿐만 아니라 OTP, PKI 인증서, FIDO 생체인증 등 다양한 본인 인증과 무인 이동체의 IoT 기기인증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보안인증 플랫폼”이라며 “이번 의료영상 분야 선도기업인 캐드임펙트와의 MOU를 통해 보안성과 편의성을 알리고 비대면 의료분야를 선도하는 보안인증 기술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김영명 기자(boan@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