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최신 이미지 센서 적용 및 안정된 IR 조명 설계로 주야간 안정된 영상 제공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27년 역사의 CCTV 개발 제조 전문기업 씨프로가 최신 기술을 활용해 안정적인 성능과 혁신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소형 AI 돔 카메라(NVD6-75L-R)를 출시했다.
▲씨프로가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소형 AI 돔 카메라(NVD6-75L-R)를 출시했다[이미지=씨프로]
이 제품은 500만화소 고정렌즈 전용 소형 IP 카메라로 고화질 영상 제공과 선택 적용 고정렌즈를 통해 선명하고 정확한 영상을 효율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소형 사이즈에 혁신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외관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뛰어나며, SONY의 최신 이미지 센서 적용 및 안정된 IR 조명 설계로 주・야간 상관없이 안정된 영상을 제공한다.
IP67 및 IK10 등급 지원으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하며, 일반적인 투명반구 사용 IR 돔 카메라에서 발생하는 고질적인 문제인 난반사를 개선했다.
딥러닝 방식의 객체 인식 지원으로 사람이나 자동차, 자전거 등의 검출 성능을 높였으며, 얼굴인식 및 자동차 번호판 인식 등의 확장된 라이선스로 출입통제 시스템에도 적용할 수 있다.
씨프로 측은 “NVD6-75L-R은 자사의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 중심의 기술 개발을 통해 보안 시장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최첨단 기술의 융복합으로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