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하고 안전하게 수험장 입실 도와
ADT캡스 전문경호팀과 출동대원들의 자발적 재능기부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14일 오전 수험생들의 신속하고 안전한 입실을 위해 전국 곳곳에서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를 실시했다.
▲ADT캡스 경호팀과 출동대원이 순찰차량과 오토바이를 이용해 수험생을 시험장으로 안전하게 호송했다[사진=ADT캡스]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는 ADT캡스가 지난 2000년부터 해마다 이어온 재능기부 사회적 가치 활동으로, 호송 경험이 풍부한 전문 경호팀과 지역 교통상황을 잘 알고 있는 출동대원들이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험생들이 정시에 입실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ADT캡스는 수능 당일인 14일 오전 7시부터 수험생 입실이 완료되는 8시 10분까지 경호팀과 출동대원을 순찰차량․오토바이와 함께 시험장 인근 지하철역 및 주요 거점에 배치했다. 교통 체증 등으로 이동이 어렵거나 입실 시간을 맞추기 어려운 수험생들이 도움을 요청하면, ADT캡스 대원이 순찰차량과 오토바이를 이용해 시험장으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호송을 진행했다.
이용주 ADT캡스 경호팀장은 “수능 특별 호송 서비스는 20년 가까이 이어져 온 ADT캡스만의 재능기부 활동으로, 풍부한 호송 경험을 살려 매년 수험생들이 신속하고 안전하게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며 “이번 호송이 오랜 시간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모두가 아쉬움 없이 목표하는 바를 이룰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