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광호(왼쪽) 에스원 신임 부사장, 김석주 에스원 신임 부사장. [자료: 에스원]
회사 측은 이번 인사를 통해 부사장 2명, 상무 3명을 새로 승진시켰다. 김석주 에스원 경영지원실 인사팀장과 사광호 에스원 경영지원실 경영혁신팀장이 각각 부사장으로 진급했다.
불확실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시장 변화와 기술 혁신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류상림 경영지원실 품질팀장, 손인성 시큐리티사업부 시큐리티지원팀장, 이영우 인프라사업부 SI본부 엔지니어링팀장은 상무로 발탁됐다.
에스원 관계자는 “사업의 성장과 혁신, 미래 준비를 주도할 리더들을 발탁해 변화하는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에스원은 이번 임원 인사에 이어 조만간 조직개편과 보직 인사를 마무리하고, 2026년도 사업 전략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에스원은 보안뉴스·시큐리티월드가 선정한 2025 Global Security TOP 100 기업이다. Global Security TOP 100은 물리보안 분야와 사이버보안 분야를 모두 포함해 2024년 한 해 동안 국내외에서 매출, 성장 속도, 기술력, 혁신성, 지속가능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
[여이레 기자(gore@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