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레오파드 스마트 통합관제 시스템 [자료: 보안뉴스]
[보안뉴스 김경애 기자] 2013년에 설립된 네이즈는 네트워크 기반의 CCTV 관제 솔루션을 연구 및 개발 공급하는 기업이다. 기술 혁신을 선도,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한다.
제품은 객체 및 행위 검출을 이용한다. 지능형 객체 인식 솔루션으로 다수 레이어(Layer)에서 특징을 자동으로 최적화 한다. 오탐지율이 낮고 지속적인 학습 데이터 수집을 통해 학습 엔진 고도화를 지원한다.
이 회사가 보유한 기술은 실시간 감시와 침입, 배회, 화재, 쓰러짐, 흡연, 군집 등에서 검출이다. 범죄 예방과 감시 등에도 유용하게 사용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주요 솔루션은 Leopard_VMS, Leopard_NVR, Leopard_NRS, Leopard_VAS 등이 있다. 구매와 배송, a/s, 점검까지 서비스를 제공, CCTV 통합관제 시장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레오파드 스마트 통합관제 시스템(LMS: Leopard Management Server)은 저장 분배 서버 카메라 등록과 녹화 설정, DB 서버 설정과 저장 분배 서버와 카메라 등의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 목적으로 사용한다.
카메라의 등록과 수정 이외에도 다수의 이기종 IP 카메라를 통해 전송받은 영상을 실시간으로 감시하고 분석, 저장 및 검색이 가능하다.
네이즈 관계자는 “LMS는 관리 서버로써 이기종 CCTV 카메라를 통해 받은 영상을 실시간으로 관제한다”며 “영상 검색 시 객체와 행위 시간대를 특정해 고속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관제 목적에 따라 영상을 분류해 효율성을 높인다”며 “실시간 대응 능력을 강화해 유관 기관과의 협업 능력을 올려 범죄 예방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www.naiz.co.kr
[김경애 기자(boan3@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