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21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열려
[보안뉴스 조재호 기자] 테이텀시큐리티는 클라우드 보안 전문업체다. 클라우드 시대를 맞아 개발과 운영, 그리고 보안의 경계를 무너트리며, 고객에게 DevSecOps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테이텀시큐리티의 테이텀 CNAPP v3.1.0 [자료:테이텀시큐리티]
최근 클라우드 보안 사고도 끊임없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 클라우드 보안사고의 99% 이상은 사용자의 설정 오류로 인해 발생한다. 그런 설정 오류, 클라우드에서는 훨씬 더 치명적이고 어려운데, 테이텀은 가장 쉽고 편하게 클라우드 보안을 달성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한다.
‘테이텀 CNAPP v3.1.0 (Tatum CNAPP)’은 테이텀의 CNAPP(Cloud Native Application Protection Platform)은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포괄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속적인 클라우드 보안 점검을 통해 공격 표면(Attack Surface)을 최소화 하고 제로트러스트(Zero Trust) 기반한 최적화된 클라우드 운영 환경을 제공한다.
이제품은 컴플라이언스와 설정을 다루는 CSPM(Cloud Security Posture Management), 워크로드에 대한 보호 영역인 CWPP(Cloud Workload Protection Platform), 사용자 이상 행위를 탐지하는 CIEM(Cloud Infrastructure Entitlement Management) 솔루션을 포함하고 있다.
www.tatumsecurity.com
[조재호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