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하드웨어 성능, 손쉬운 설치 및 운영 지원 등 인텔과 한화비전 시너지 기대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글로벌 비전 솔루션 프로바이더 한화비전(대표이사 안순홍)이 미국 국방수권법(NDAA : National Defense Authorization Act)을 준수하는 등 안전성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X시리즈 NVR’을 출시했다.
▲한화비전이 미국 국방수권법을 준수하는 등 안전성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X시리즈 NVR’을 출시했다[사진=한화비전]
한화비전은 64채널(XRN-6420B4)과 32채널(XRN-3220B4), 듀얼 SMPS를 내장한 64채널(XRN-6420DB4) 등 3가지 모델로 구성된 새로운 X시리즈 NVR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영상보안 솔루션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오늘날의 복잡한 보안 환경에서는 엄격한 규제 준수가 필수적인 가운데, 한화비전 X시리즈 NVR은 NDAA를 준수해 사용자가 최고 수준의 보안과 컴플라이언스를 갖출 수 있도록 보장한다. 또한 12세대 인텔® 프로세서(Intel® processor)를 탑재해 탁월한 성능은 물론 TPM 기술을 통해 더욱 강화된 사이버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뛰어난 하드웨어 성능으로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는 X시리즈 NVR은 최대 8K의 해상도의 영상 재생 및 녹화를 지원, 최고 품질의 영상 출력을 보장한다.
최대 160TB(SATA HDD 당 10TB)의 저장공간을 수용하는 뛰어난 확장성과 녹화와 재생 각각 520Mbps와 200Mbps의 대역폭으로 끊김 없는 영상 스트리밍을 구현하는 것도 특징이다. 듀얼 HDMI 영상 출력과 로컬 모니터의 모든 채널을 동시에 재생할 수 있는 기능은 사용자의 경험을 높인다. 데이터 다중화와 보안 강화를 위해 RAID5와 RAID6을 지원한다.
한화비전 X시리즈 NVR은 설치도 쉽다. 원클릭 설정은 초기 구성을 단순화해 설치에 드는 시간과 노력을 줄인다. 카메라 그룹핑 기능은 여러 대의 카메라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전반적인 모니터링 경험을 개선한다. 와이즈넷 뷰어 QR 코드 스캔을 사용하면 모바일 접근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한화비전만이 유일하게 제공하는 카메라 세팅 팔레트 기능은 고속도로, 쇼핑몰, 역, 거주지, 창고, 소매점, 인근, 비상구 및 데이터센터를 포함한 9가지 시나리오에 맞춰 미리 설정된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한화비전만의 다이나믹 레이아웃, 가상채널, 즉각적이고 직관적인 카메라 설정을 위한 내장형 브라우저 등 다양하고 고차원적인 기능을 탑재해 효율적인 운영을 돕는다. 포스(POS)와 통합된 이벤트 관리 및 텍스트 검색은 트래킹과 분석 작업을 단순화한다. 한화비전 AI 카메라와 함께 사용하게 되면 AI 검색 기능을 활용해 성별과 연령, 모자, 가방, 의류 색상, 차종, 차량 색상 등에 기반해 사람과 차량을 분류할 수도 있다.
한화비전 관계자는 “인텔 칩과 함께 한화비전만의 기술을 담은 X시리즈 NVR은 사이버 보안과 손쉬운 설치 및 운영에 있어 업계 표준을 뛰어넘는 제품”이라며, “한화비전은 보안 카메라부터 VMS, NVR까지 개발 및 통합할 수 있는 포괄적인 능력을 갖춘 비전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 차별화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