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 융합보안 솔루션까지 한자리에
3월 29일~31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열려
에프에스네트웍스, 실외 방범에 특화된 IR 스피드돔 카메라
[이미지=에프에스네트웍스]
2011년 설립된 에프에스네트웍스는 스피드돔 카메라와 실내 PTZ 돔카메라, PTZ 뷸렛카메라, 포지셔닝 카메라(52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개발·생산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IR 스피드돔 카메라는 실외 방범용에 특화된 카메라로, 공항, 지자체, 군부대, 산업시설, 항만 등 다양한 환경에 적합하다. 모터 소음을 최소화한 이 제품은 200만에서 500만 화소급으로 최대 36배의 광학줌을 제공한다. 수평 연속 회전 및 상하 90도 동작으로 전방위 감시가 가능하다.
또한, 와이퍼와 고성능 IR이 장착돼 야간에 최대 350미터까지 감시할 수 있으며, 지능형 영상분석과 자동추적(옵션), 오디오 양방향 통화, 센서입출력, RS-485통신, 자체영상녹화(옵션) 등을 제공한다.
저소음 고성능 IR 포지셔닝 카메라는 웜기어가 장착돼 악천후에 강하며 모델에 따라 최대 52배의 광학줌을 지원한다. 또한, 센서 경보 및 오디오 양방향 통화가 가능하고, 안개보정에 탁월해 야간에 약 800미터까지 감시할 수 있다.
에프에스네트웍스는 랜선을 통해 전원을 공급하는 PoE 인젝터에 이르기까지 총 9그룹 약 50여종 모델을 자체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4건의 특허와 6건의 안전인증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TTA, KC, IK10, IP66, 염수분무 등 보안 및 품질인증을 모두 갖추고 있다.
엔에스티정보통신, 전송장비 및 무선랜 제품 개발·공급
[이미지=엔에스티정보통신]
엔에스티정보통신은 1997년도에 설립돼 오랜 기간 쌓아온 이더넷 스위칭, 전송, 무선랜 기술 등을 바탕으로, L2·L3 스위치, PoE 스위치, 산업용 스위치, 철도용 EN50155 스위치 등의 스위칭 허브 제품들과 고속 랜 모뎀, 광 컨버터 등의 전송장비 및 무선랜 제품 등을 개발·공급하고 있다.
엔에스티정보통신은 ‘SECON & eGISEC 2023’에서 영상보안 및 스마트시티 관련 제품들을 선보인다. 산업용 스위치는 링 토폴로지로 네트워크를 구성할 경우, 정체 시간이 10㎳ 미만의 표준 링 프로토콜 지원으로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구성할 수 있으며, 광 바이패스 기능을 지원해 강화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2.5Gbps 링 구성이 가능해 다수의 지자체에 10Gbps와 2.5Gbps의 링 네트워크 조합으로 구축 완료해 안정적으로 운용되고 있다.
PoE 스위치 제품들은 연결된 단말에 이상이 생겨 전원 리셋이 필요할 경우 원격에서 포트의 전원 리셋이 가능하도록 개발했으며, 자체 NMS에서도 포트의 전원 리셋 및 통합 관리가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이외에도 보안인증확인서를 취득한 L3 PoE 스위치 제품들과 1Gbps,2.5Gbps, 10Gbps 포트로 구성된 산업용 L3 스위치들도 이번 전시회에서 눈여겨 볼만하다.
MDS테크, 인텔리전트 융합 솔루션 전문 기업
[이미지=MDS테크]
25여년 간 국내 임베디드 산업을 리딩해 온 MDS테크는 전문적인 기술 역량을 축적하고 폭넓은 사업 네트워크를 구축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 최적의 솔루션과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LIR Lepton은 라디오메트릭이 가능한 LWIR OEM 카메라 솔루션으로, 기본 모바일 기기 및 기타 전자장치에 쉽게 통합하며 비접촉 온도 데이터를 각 이미지의 모든 픽셀에서 정확하게 캡쳐할 수 있다.
장파 적외선(LWIR) OEM 열화상 카메라 모듈인 FLIR Boson은 소방분야의 무인 항공기 시스템(UAS)부터 보안 및 자동차 개발 키트에 이르기까지 모두 600㎽에 불과한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크기와 무게, 전력(SWaP)에 최적화된 설계 방식의 FLIR Hadron 640R은 무인 항공기 시스템(UAS), 무인 지상 차량(UGV), 로봇 플랫폼 및 배터리 수명과 가동 시간이 중요한 AI 지원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기에 이상적인 이중 센서 페이로드이다. 보손(Boson) 열화상 카메라와 64MP 실화상 카메라를 페어링할 수 있다.
한편, 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인 SECON & eGISEC 2023(제22회 세계 보안 엑스포 & 제11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개최된다. SECON & eGISEC 2023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윤서정 기자(sw@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